티스토리 뷰
동영상 공유 플랫폼인 유튜브는 구글이 인수하여 현재까지 활발하게 서비스가 되어지고 있습니다. 지금은 전세계 최대 규모의 동영상 사이트로써 자리잡았다고 보여집니다. 따라서 전세계의 많은 인구가 현재 유튜브 바로가기를 통하여 동영상을 시청하고 공유 및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유튜브는 동영상을 업로드하여 사람들이 시청을 하게 되면 광고수익료 일정부분을 업로더가 얻을 수 있는 수익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초기에 모든 유튜버가 수익을 얻는 구조로 만들어졌으나 현재는 운영하는 채널의 구독자와 시청시간에 따라서 애드센스가 통과가 되어야 한다고 합니다.
여기에 실시간 스트리밍까지 제공하며 슈퍼챗을 통한 후원시스템까지 제공합니다. 이런 다양한 확장으로 인하여 더욱 유튜브 바로가기를 이용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유튜브 바로가기 만들기와 더불어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해보도록 할텐데요. 참고하시고 유튜브 동영상 보기나 이용에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가장 먼저 PC에서는 유튜브 홈페이지 바로가기 방법으로써 도메인 주소를 통하여 접근이 가능합니다. youtube.com을 통하여 인터넷 주소창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어느 브라우저에서든 가볍게 들어갈 수 있는 방법인데요.
기억력만 좋고 영타를 빠르게 칠 수 있는 분들이라면 어느 곳에서나 쉽게 접근이 가능한 방식이긴 합니다. 다만 특정채널이나 동영상으로 들어가기에는 해당 방법으로 유튜브 바로가기를 하기는 어렵다고 보여집니다.
그래서 유튜브 바로가기 만들기를 이용하여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을 생성하는 방식을 많이 활용합니다. 이 방식은 항목 위치 입력과 이름을 지정해두면 되는데요.
메인 유튜브 홈페이지 뿐아니라 특정 유튜브 동영상 바로가기, 채널 바로가기 등도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는 위치의 사이트 주소만 넣어서 만들기를 하면 됩니다.
이 후에 폴더를 따로 만들어서 관리를 해두시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니면 바로가기로 시작페이지로 만들어두시거나 크롬에서 북마크로 관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다만 유튜브는 수많은 콘텐츠가 존재하여 이렇게 저장을 해두시보면 한도 끝도 없기 때문에 관리를 하실 때에는 명확한 분류를 해두시는게 편리할 것 같네요.
이렇게 유튜브 바로가기를 하는 방법 및 활용에 대하여 간략하게 글로 적어보았는데요. 조금 더 편리한 방법도 찾아보면서 유튜브 동영상 바로가기 잘 즐겨보시길 바래요.